뉴 송 중기26미터 승강기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출시 시간:2024-04-15 22:03:59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308

핵심 팁:뉴 송 중기,뉴 송 중기8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뉴 송 중기8미터 알루미늄 리프트,

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또는 내설: 밸브 어셈블리를 검사하거나 교환합니다.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 여과기가 막혔다: 기름을 충분히 넣고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승강플랫폼 전기기계는 전원을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v 또는 v 전압으로 일상적인 청결 작업을 잘 하고, 이렇게 하면 부품의 마모가 심해지고 운행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며, 더 이상 작업 환경에 대응하는 설치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하며, 방심해서는 안 된다.정확한 설치, 사용과 유지보수는 기계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그러므로 승강기를 설치할 때 반드시 아래의 설치사용과 관련된 사항에 따라 진지하게 조립하고 사용하십시오.

등차교 공장 오일 실린더 내 누출 교체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승강대 불하강 하강 밸브 고장 하강 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 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오 쇼 보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생산 사이즈가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 설비 자체의 품질 결함에 속하므로 생산 업체가 교체할 것을 건의하는데 이런 상황이 나타날 확률은 비교적 낮다.

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만약 물이 이미 승강기의 전기기계내에 들어갔다면 전기기계를 돌려 전기기계를 분해하여 수분이 아주 빨리 증발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여름철에 이것은 매우 빠른 제습 방식이다.


뉴 송 중기26미터 승강기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가격 때문에 원래 유압펌프도 유압유 유량에 영향을 주는 긴장된 신분이다.이용할 때 너무 긴 유압 펌프도 쉽게 제목을 범할 수 있으며, 유압 승강기 플랫폼의 속도가 느려질 때는 유압 펌프를 조사해야 한다

유효기간을 초과한 안전모의 사용을 엄금하며 안전모의 유효기한은 출하일로부터 계산하면 가소물안전모는 년 반을 초과하지 않으며 유리강철안전모의 사용기한은 년 반을 초과하지 못한다.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시공 승강기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만약 설치된 고정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제품 라인이동승강기공장이 최근 몇년간 국내에서 발작한 승강기일은 세가지 요소에 의해 발작을 초래한것이 아니다. 바로 인위적인 조작실수이다. 이런 일은 순전히 설비 관련 조작인원이 제대로 되지 않아 형성된것이다.두 번째는 바로 국내에서 현재 이미 선별하여 운용할 수 없는 조롱박 같은 간이 승강기이다. 이런 승강기는 잠재적인 위험성이 너무 크다. 게다가 국가는 현재 이미 이런 종류의 간이 승강기의 생산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운용하는 것은 왕왕 노화된 설비이기 때문에 더욱 쉽게 사단을 일으킬 수 있다.세 번째는 생산의 질이 심각하여 통과하지 못하여 심각한 사회 안전 사단이 발작하는 것이다.

새 기름으로 교체하고 낡은 기름을 단속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스템의 운동부품은 마모를 가속화하게 된다.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수동 유압 플랫폼 개요: 수동 유압 플랫폼은 소형 승강 기계 플랫폼으로 주로 작은 범위의 승강, 물품의 상승 이동, 배치에 사용되며 소형 귀중품을 운반하는 데도 사용된다.제품의 외관이 대범하고 아름다우며 구조가 견고하고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음직하며 성능과 사용수명은 이미 동등한 설비선진수준에 이르렀다.현재 시장의 주류는 유압 구동 승강이다. 부피가 작고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물류 운송, 창고 관리, 도서관, 슈퍼마켓, 일반 소형 설비 제조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뉴 송 중기26미터 승강기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수동 유압 승강 플랫폼 응용 수동 유압 플랫폼 성능: 수동 유압 플랫폼 차는 고강도 강재로 제작되었으며, 설계 구조가 합리적이고 치밀하며,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믿을 수 있으며, 전체 밀봉 실린더, 수동 유압 시스템 승강, 조작이 편리하다.가이드 휠이 장착되어 있어 작업자의 체력을 절약하고 캐리어 휠과 트레이 캐리어 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독특한 유압 펌프 설계, 첫째는 액체 압력의 손실이고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을 발견했는데, 둘째는 액체 압력 밸브 또는 밀봉 부품이 누출된 것이다.

용도: 가위식 고정식 승강 플랫폼은 생산 라인의 높이 차이 사이의 화물 운송, 재료 상하선, 공작물 조립 시 작업 높이 조절,뉴 송 중기차량용 지게식 승강기, 높은 곳에서 조립기에 재료를 보내고, 대형 설비 조립 시 부품 상승, 창고 저장 하역 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 차량 부대에서 화물 신속 하역, 자동차 상승, 고정식 입체 주차 등 장소에 많이 사용된다.

운송 승강 플랫폼에서 고려해야 할 문제이지만 승강기의 사용에서 일부 비교적 큰 장소는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수요에 맞는 승강 플랫폼을 구매한다. 이것은 부피가 너무 큰 이 설비가 운송에 난관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많은 사용자들이 공장과 비교적 걱정하는 문제이다. 설비의 체형이 크고 면적도 넓기 때문에 운반하기 불편하고 이동이 매우 어렵다.그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오늘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대형 승강 플랫폼이 어떻게 운송의 어려움을 해결하는지 상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뉴 송 중기많은 경우 대형 승강 플랫폼을 주문할 때 고객이 파라미터를 확정한 후에 설계자는 설계하기 전에 먼저 각 방면의 요소 문제를 잘 고려해야 한다. 운송할 때의 사이즈를 포함한다. 초폭 후에 고객 설치 현장으로 운송하기 어려운 것을 방지한다. 따라서 설계 제작할 때 분리 조립이나 대면 분체가 모두 요구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고려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분체의 감당능력을 함께 고려하여 적재중량과 안정성을 보장할수 있는 전제하에 설계, 생산하여 설비가 운송 조립,뉴 송 중기15미터 엘리베이터, 이동할 때 편리하고 자유로울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수동 유압 플랫폼 용도: 수동 유압 운반 플랫폼은 디자인이 참신하고 기구가 합리적이며 사용이 편리하다.공장, 작업장, 창고, 유류 창고에 적용되는 원통 하역, 운반, 더미.특히 화학공업에 적합하며 식품작업장에서 재료를 부어 사용하거나 재료를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으며 중량을 자동차, 더미에 하역하고 액압원통운반차작업에 배합할수 있어 작업효률을 크게 높이고 로동강도를 경감시킬수 있으며 이를 개조하여 하역, 중량상승에 사용할수도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뉴 송 중기26미터 승강기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뉴 송 중기26미터 승강기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뉴 송 중기26미터 승강기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뉴 송 중기26미터 승강기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뉴송중기권하다뉴스 정보
뉴송중기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