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송 중기서청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

출시 시간:2024-03-28 15:44:24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588

핵심 팁:뉴 송 중기,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 과압, 미압, 오단상 보호 장치는 과전압, 전기 선로에 오상과 단상 고장이 발생할 때 보호 장치가 동작하고 승강대가 운행을 정지한다.일부 공사장의 상승강하대 수리인원은 미압착단상보호장치동작의 고장을 제때에 제거하지 않고 보호장치를 취소하거나 단련하여 부작용을 초래하고 설비에 사고위험을 남기며 일부 초기제품에는 이 보호장치가 전혀 없으므로 배치해야 한다고 건의한다.

뉴 송 중기다주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승강 동력은 V,뉴 송 중기조트핀, V, 또는 동력원으로 나뉘며, 특수 환경에서도 방폭펌프장 및 방폭전기를 사용할 수 있다. & mdash 상승;미터, 적재량 -미터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마 카 즈 워 루스 밸 리 예 아 친승강플랫폼은 시장에서의 수요에 따라 명칭도 다르다. 어떤 플랫폼은 전동승강기, 승강기, 승강화물계단 등이라고 한다. 승강플랫폼은 시장의 수요에 따라 고정승강플랫폼과 이동승강플랫폼을 파생시킨다. 또한 시장의 수요의 변화에 따라 시장에도 현재 알루미늄합금승강플랫폼, 알루미늄합금전동승강플랫폼 등이 나타났다.

수직 철봉 전동 승강 기구: 철봉 전동 방식을 채택하여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수요에 따라 여러 개의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뉴 송 중기단둥, 일정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하여 회의와 공연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설치 & ldquo;정자, 대, 누각, 각 ”이상적인 아이템입니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뉴 송 중기서청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



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은 전동 전동 승강기의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하고 유지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일종의 승강 안정성이 좋아 이동할 수 없고 고정적으로 작업을 진행해 고공 작업을 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상 품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뉴 송 중기서청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품질 표준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 검사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문은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의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력을 문의 어느 한 면의 위치에 가할 때 상술한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하지만 안전을 유지해야 한다.

뉴 송 중기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뉴 송 중기서청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뉴 송 중기서청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뉴 송 중기서청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뉴 송 중기서청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뉴송중기권하다뉴스 정보
뉴송중기최근 소식